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가격 괜찮네요

스타크래프트가 탄생된지 20년이 다 되었습니다. 처음 스타크래프트가 출시될때, 친구들이랑 피시방 가서 4:4무한헌터에서 게임을 즐겼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합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죠. 한 때 피시방에서 밤새도록 스타크래프트만 했던거 같습니다. 그만큼 저에게 남다른 게임 중에 하나 입니다.



이후 대학교 시절에는 학교내에 스타크래프트 경연대회가 있었습니다. 매년 있었기 때문에 저도 출전한적이 있었고, 결승전에서 패배하여 아쉽게 준우승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2014년까지는 스타크래프트를 즐겼던거 같습니다.



한 3년정도 안하다가 최근들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공개된 이후부터 다시 불꽃이 튀어 지금도 매일 스타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실력이 부족하여 3:3팀플전만 하고 있네요 ㅎㅎ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이달 8월 15일에 출시될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가격은 16,5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요즘 모바일게임을 하다보면, 인앱결제를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까지 지르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16,500원이면 치킨값정도밖에 안될정도로 매력적인 가격인 것이죠.



스타크래프트 매니아라면 대부분 구매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저 또한 예약구매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다만, 구글 크롬에서는 예약결제가 되지 않아, 중도 포기 했으며, 다시 IE에서 결제를 해야 될거 같습니다.



조만간 마우스도 새로 사야되는데, 스타크래프트용 마우스는 G1마우스가 최고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가성비 짱이죠. 조만간 구매하게 되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