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즘 타임시커 어느곳이 정확한 서버시간 사이트일까?

야구시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판 판매를 시작하는 시즌에는 늘 경쟁이 치열합니다. 인기 있는 상품들을 누구보다 빠르게 구매하면서, 매진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야구경기 등 인기 스포츠 경기 같은 경우나 각종 콘서트 공연티켓 같은 경우에도 매울 경쟁일 치열합니다. 이런 치열한 경쟁속에서 누구보다 먼저 클릭질을 잘하느냐 못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기도 하죠.



이렇듯 인기있는 티켓을 구매하기위해서는 해당 사이트의 서버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히 알고 있어야만 자신이 구매하고싶은것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네이비즘 서버시간이랑 타임시커 서버시간이 어느쪽이 더 정확한가에 대한 이야기가 올라오고 있는데, 예전에는 네이비즘 서버시간이 정확하다는 말이 있었지만, 최근들어서는 타임시커가 조금 더 정확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1) 네이버 지식인 답변을 보게되면, 타임시커가 더 좋다는 의견이 있고, 59초에 클릭질을 해야 성공가능성이 높다고 이야기 합니다.



2) 또다른 네이버 카페의 글중에서는 타임시커를 이용해서 아이돌 공연 타켓팅에 성공했다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이용자께서는 네이비즘보다 정확도가 높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3) 그 밑으로 댓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평이 긍정적이고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특정 카페나 지식인등에서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고 말씀드릴수 있고, 이건 100% 객관적인 자료는 될 수 없고, 참고용으로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4) 네이비즘이 좋냐 타임시커가 좋냐는 크게 중요하지 않고, 사람들은 정확한 서버시간을 체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좋아한다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5) 타임시커 사이트 입니다. 깔끔한 커뮤니티 사이트처럼 보입니다. 화면 중앙에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접속방법은 이곳 입니다.



6) 다음은 네이비즘 서버시간 체크하는 사이트 입니다. 이곳은 상단에 서버 주소(도메인)을 입력하면 됩니다. 그러면 화면 중앙에 날짜, 부터 시간 까지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그 아래쪽으로는 그래프로도 표시됩니다. 접속방법은 이곳 입니다.



사실 인터넷상에서 수강신청, 야구티켓 이나 쇼핑몰에서 핫한 아이템을 구매할때에 운이 많이 따라줘야된다고 생각됩니다. 자신의 컴퓨터 인터넷 속도가 그 순간 느려진다거나 하는 등등의 다양한 변수들이 있어서 꼭 어느사이트가 더 좋다라고 말씀드리기 힘들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