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호카게 순서 정리했습니다

나루토는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순위 톱 10안에 들어갈 정도로 장시간 연재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그만큼 스토리가 좋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만화입니다.


제가 나루토를 1편부터 보루토편까지 모두 시청하는동안, 나루토 호카게 순서를 순간적으로 헷갈려 해본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정리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1. 1대 센쥬 하시라마


나루토의 조상이기도 합니다. 나뭇잎 마을의 건립한 사람이며, 초대 호카게 이기도 합니다. 닌자의 신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고, 목둔의 센쥬 하시라마라 불리며 닌자의 마을이 존재하기 전이었던 시절에는 당시 일족 단위의 용병집단에 불과했던 닌자들 가운데서도 가장 강했던 가문인 숲의 센쥬를 이끌었던 수장이기도 합니다.



나루토 이전에 최강의 호카게이며, 전투력또한 최강이었습니다. 아치하 마다라가 말하길 "나를 막을 수 있는 건 오로지 하시라마뿐" 이라고도 했었습니다.



2. 2대 센쥬 토비라마


나루토 애니메이션의 나뭇잎 마을의 2대 호카게 입니다. 센쥬 하시라마의 동생이기도 하며, 5대 호카게의 츠나데 할매의 작은 할아버지 입니다. 냉정해 보이는 외견과는 다르게 속은 정이 많고, 카리스마 넘칩니다.



특히 토비라마는 수둔 최강자 중에 한명 입니다. 정통 닌자들의 전투방식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으며, 술법 개발로 따지게 되면, 나루토 세계관에서는 탑 클래스에 속합니다.



3. 3대 사루토비 히루젠



전체적으로 만능으로 평가받고 있는 3대 호카게 사루토비 히루젠은 천재 닌자라는 이야기를 들을정도로 강력한 닌자였습니다. 역대 최연소 호카게가 되었고, 최장수 호카게를 할 정도였습니다.



흔히 말하는 먼치킨에 가까운 능력을 보유한 사루토비는 풀 스펙의 구미호와 맞먹을정도로 강력한 호카게였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나루토가 후반부로 가면서 육도선인의 힘을 보여줌으로써 사루토비의 능력이 낮게 설정된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4. 4대 나미카제 미나토


나루토의 아버지 미나토 입니다. 금빛섬광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고, 나루토와는 다르게 성격이 차분하고 자상하며 온화한 인상을 줍니다. 뛰어난 전투 능력과 함께 순간이동 능력이 탁월한 기술중에 하나입니다.



전설의 세 닌자 중 한명인 지라이야의 제자이며, 카카시의 스승이기도 합니다. 나선환과 비뢰신의 술을 완성시킨 사람이기도 합니다. 또한, 미수 차크라 모드를 사용할때의 가히 최강이라고 해도 됩니다.



5. 5대 센쥬 츠나데


하시라마의 손녀이면서, 최초 여성 호카게 입니다. 나루토 세계관에서 최초의 의료쪽을 담당하는 게임으로 비교하면 힐러 입니다. 인술과 체술의 최강의 자리에 있으며, 하시라마의 손녀이기 때문에 공주로 불리기도 합니다.



힐러이면서 근접전에 최강을 가지고 있는 여성 호카게 이며, 마다라 조차도 근접전에서는 최강이라고 인정했을정도 입니다. 의료닌자로써의 그녀는 나루토 세계관에서 당연 돋보였습니다.



6. 6대 하타케 카카시


사륜안 카카시이고, 천재닌자 카카시로도 불리기도 했습니다. 나루토, 사스케, 사쿠라의 스승입니다. 솔직히 호카게 중에서 가장 약한 존재로 부각되고 있으며, 오비토가 물려준 반쪽짜리 사륜안 덕분에 나루토 세계관에서 그 위치를 검증하고 있습니다.



선생으로써도 인기가 많고, 스토리라인을 보게되면 빠짐없이 등장하기도 하는 중요 인물중 하나였습니다.



7. 7대 우즈마키 나루토



나루토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만큼 당연 호카게가 되어야 하겠죠. 당연 나루토 세계관에서 최강자 입니다. 초반에는 보잘것 없는 바보로 나오지만, 후반부에는 육도선인 모드와 구미모드를 자유롭게 오가는 그 누구도 대적할 수 없는 케릭터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유일한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는 사스케와 함께 쟁쟁하게 경쟁을 하지만, 아무래도 주인공이다보다 정말 쌥니다. 큰 설명이 필요없는 최고의 호카게이며 보루토 편에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써의 모습도 멋있게 보여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