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마블 닉네임 변경 없이 게임 즐겨봤습니다

부르마블 게임을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플스4에서도 부르마블 비슷한 게임을 여자친구랑 함께 즐겨본적이 있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인 프렌즈마블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완전 초보자이기 때문에 그냥 뭐 대충 대충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자세한 리뷰를 쓰지는 못하겠고, 그때그때 생각나는대로 적어보려 합니다.


1) 일단 로그인 화면 입니다. 카카오계정만 있으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관련 동의를 하신 후에.. 참고로 선택 사항은 체크 해제 하셔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케릭터 선택화면 및 닉네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생각없이 닉네임을 적었습니다.



4) 저의 닉네임명은 '부르마블초보' 입니다. 배경음악이랑 효과음은 괜찮습니다.



5) 우리가 잘 알고 있던 그런 부르마블이랑 비슷합니다. 평소 부르마블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빈 땅에 땅을 구매함으로써 상대방이 내 땅에 도착하게되면 통행료를 받게 됩니다.



6) 랜드마크 건설도 해봤습니다.



7) 역시 부르마블은 주사위 굴리는 재미겠죠? 프렌즈 마블의 장점은 오토마블이 된다는점입니다. 자동으로 주사위를 굴리고 자동으로 도시에 랜드마크를 건설해줍니다. 매우 편합니다.



8) 중간중간 다양한 카드들을 획득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9) 메인 화면에서는 상대와 매칭을 해서 함께 게임을 즐길수 있게 됩니다.



프렌즈마블은 카카오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프렌즈마블 for kakao' 인거 같습니다. 신규모바일게임인 만큼 재미도 있고, 중독성도 있는건 사실 입니다.


게임은 뭐든 적당히 즐기는것이 좋을것입니다. 프렌즈마블 for kakao에 대해서 점수를 준다면 10점 만점에 8점 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