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볼케이노 쌀떡볶이 먹어본 후기 및 영업시간, 전화번호 공유합니다

토요일 당직 근무를 하게되었습니다. 퇴근 후 집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치맥을 약속했는데요, 평소 저는 땅땅치킨에서 닭을 시켜먹습니다.


하지만 메뉴 변경을 해봤는데요, 여자친구가 굽네치킨 볼케이노 쌀떡볶이가 맛있고,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 하여 이번에 한 번 먹어봤습니다.



퇴근하고, 집에 오는 길에 굽네치킨이 있는데, 방문하여 포장주문을 하였습니다. 배달을 하게된다면, 가격표처럼 18,500원을 결제해야되는데, 포장하게되면 2천원 할인이 되어 16,500원에 결제되었습니다.


집에와서 개봉하기전 사진을 찍어야되는데, 실수로 놓쳐버렸습니다. ㅜㅜ



그러다 보니, 이렇게 난장판(?)이 된 상태에서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굽네치킨 볼케이노 쌀떡볶이 + 맥주 인데, TV시청하면서 먹는중이라서 대충 찍었네요. 부끄럽습니다.



그래도 블로그 포스팅 생각이 나서 놓치지 않았습니다. 다 먹고 찍었다면, 더 후회할 뻔 했네요. 먹어본 느낌은 매우 맵습니다. 정말 매워요. 치킨이 조금 식은 후에 드셔야 덜 맵습니다.


매운거 드실때 팁을 드리자면 치즈와 함께 매운치킨을 먹으면 조금 덜 맵습니다. 집에 치즈가 남아있길래 함께 먹었더니 정말 덜 매웠습니다.


그리고 맥주를 한잔 원샷 합니다. 그럼 정말 안맵습니다 ㅎㅎ


여자친구와 즐거운 토요일 저녁을 마무리하였고, 오랜만에 치맥을 먹게 되어 행복했습니다.


혹시나 굽네치킨를 이용하시면 미리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알고 계셔야 될 것인데,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굽네치킨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다 다릅니다. 낮 12시 ~ 새벽 2시까지 하는곳도 있고, 낮 12시 ~ 자정까지만 하는곳도 있습니다. 때문에 꼭 굽네치킨 공식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자신이 주문하는곳을 정확히 확인하셔야 됩니다.



링크 연결된 곳을 선택하신 후에 자신이 주문하려고 하는 곳 동네를 검색해보세요. 혹시나 대표번호를 원하신다면 1661-9494 로 전화하게 되면 최대한 가까운곳으로 연결이 됩니다.


오늘은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는데, 습관이란것이 무서운거 같습니다. 하루도 블로그를 안하면 좀이 쑤시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