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국민임대아파트. 전포lh아파트 39형 사전점검 다녀왔습니다


▣설례는 마음으로...


1년전에 부산 전포 LH국민임대 아파트에 당첨되고 나서 드디어 아파트 완공이 되어 사전점검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설례는 마음과 함께 집은 어떻게 지어졌을까, 외부와 내부는 어떤 느낌일까 등등 궁금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었습니다. 마침내 9월24일 오전 10시!! 부산 전포 LH 국민임대 아파트 입구에 접어들게 되었고, 관리사무소에서 간단한 신분확인과 함께 현관문 '키'를 인수 받고 가슴 두군두군 앨리베이터 까지 가게되었습니다. 앨리베이터는 한건물에 4개씩 있어서 생각보다 여유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집앞까지 오게되었습니다.


▣39형은 생각보다 집이 컸다.


이제부터 사진투척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주방을 찍은 사진 입니다. 수납장이 적다면 적을수도 있겠지만 저한테는 많은 수납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큰방&거실 인데요, 조금 짤려서 찍게 되었네요.

발코니(배란다) 사진 입니다. 거실에서 보았을때 모습이며, 오전&오후 내내 햇볕이 들어와서 행복했네요. 1,2인 가구라면 작지많은 않았습니다.


조금더 세부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화장실 사진 입니다. 화장실 샤워장이 별도로 존재하였으며, 밑에 물빠지는 부분은 움푹 파여가지고, 분리형으로 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신발장 모습입니다. 보고 너무너무 놀랬는데요, 수납장도 많았으며, 무엇보다 공간이 넓어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기존 신발장이랑 틀린 부분은 아랫쪽에 출퇴근 할때 평소 신을 신발을 나둘수 있는점이 었습니다.


10월 28일부터 입주시작인데 정말 기대됩니다. 현재 살고 있는집은 원룸이라서 조금은 공간이 협소한 반면에, 39형 전포lh임대 아파트는 조금더 큰 평수라서 마음놓고 생활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함께보면 유익한정보



▣포스팅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하나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