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 중 돈 많이 주는 회사 TOP7

국내에도 지사가 있으면서 외국계 기업중 직원들이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리고 대체적으로 근무환경이 매우 좋고, 연봉 또한 높은 기업이 있습니다.

이런 기업들은 누구나 가고싶어하지만, 그만큼 들어가기 쉽지 않고, 경쟁률이 매우 높습니다. 어쩌면 꿈의 직장이라고도 이야기할 수 있는 이런 기업들이지만 그래도 꿈을 안고 도전한다면 성공할 수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외국계 기업중 꿈의 직장은 구글, 애플 정도로 알고 있지만, 더 많은 외국계 기업들이 존재하는데요, 과연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 한 번 정리해봤습니다.

7. Amazon(아마존) Lab126

조금 아쉽지만 국내에 지사가 없는 아마존 랩126은 아마존 닷컴의 자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주로 사업은 전자책 단말기 킨들을 포함하여 아마존의 대표적인 하드웨어 기기 연구 및 개발을 주 사업으로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기업의 평균 연봉은 대략 1억5천만원 정도입니다.

6. VMware(브이엠웨어)

아마도 IT계통이 계신분들이라면 이름 한번쯤 들어봤을 기업입니다. VMware는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곳인데요, 대부분 관공서 및 대기업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업력이 꽤나 오래되었고, 기업 시장을 주력 무대로 삼고 있을 만큼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인지 평균 연봉이 1억5천만원정도로 확인됩니다.

5. Google(구글)

구글은 어떤 주제에서든 탑10안에 드는 클래스가 있는 기업 입니다. 이미 구글에 대해서는 부가적인 설명이 필요없을만큼 사원 복지 및 대우가 매우 높고, 고액연봉으로도 탑 클래스에 해당 됩니다. 구글 관계자에 따르면 연봉 때문에 인재를 놓친 적이 없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그만큼 직업 대우가 확실합니다.



다만 회사 입사하는것이 하늘에 별따기 만큼이나 매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연봉은 대략 1억5천만원정도 입니다.


4. McKinsey & Company(맥킨지앤드컴퍼니)

컨설팅 회사로써 유명한 맥킨지앤드컴퍼니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경영 컨설팅 회사로 유명합니다. 세계 컨설팅 톱3 안에 드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직업들의 복지 또한 우수하며 평균 연봉이 1억5천만원정도 입니다. 그밖에, 성과금 및 자잘한 수당을 합치면 더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Juniper Networks(주니퍼네트웍스)

억대연봉을 주는 회사들의 특징은 대부분 IT회사가 많은거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회사 또한 억대연봉을 주는곳으로 유명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는 네트워크 및 통신장비를 만들고 납품하고 있는 회사이며, 국내에서도 지사가 있습니다. IT쪽 계열에서는 구직자들에게 인기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당연 연봉 또한 1억5천만원 이상으로써 매우 대우가 좋습니다.



2. Strategy &

세계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컨설팅 기업입니다. 주로 사업은 에너지, 금융, 통신, 미디어 등 다양하고 넓은 분야에 진출되어 있으며, 세계적으로 가장 큰 100대 기업중 70개의 기업이 Strategy &의 주 고객이기도 합니다.



이 때문인지 전 세계적으로 57개의 지사를 운영중에 있으며 연봉은 대략 1억7천만원정도 입니다.

1. A.T. Kearney

국내에도 지사가 있을정도로 세계적인 경영 컨설팅 전문 기업입니다. 이곳에서는 기업 운영 및 개선, 정보기술 등 다양한 비즈니스 사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입사하기 만만치 않은곳이며, 연봉 또한 탑이기도 합니다. 성과급 포함을 하게된다면 연봉이 대략 2억원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미객 내에서는 가장 돈 많이 주는 회사로 유명합니다.

외국계 기업중 돈 많이 주는 회사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봤는데요, 돈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도전하는것이 바람직 하다고 생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