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의학이 발달되어 많은 사람들이 100세까지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60세가 되어도 한창 일해야된다는 말을 할 정도죠. 특시 여성의 경우 남성보다는 더 오래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오랜시간 삶을 유지하면서 평생 일을 할 수는 없겠지만, 치매 예방과 함께 자식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멋진 직업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1.온라인마케터

집에 컴퓨터, 노트북 한대만 있으면, 누구나 마케터가 되어 프리랜서 활동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온라인의 영향은 더욱 커지며 더불어 마케터의 수요도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하루 2~3시간 내외의 근무로 중소기업 초봉에 해당하는 월급을 받는게 가능하다니 한번 제대로 배워둔 온라인마케팅으로 안정된 경제활동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캘리그래피지도사


글쓰기나 그림을 좋아하고, 사람들과의 소통을 즐겨하는 여성이라면 캘리그라피지도사를 추천합니다. 나이제한이 없으며 보통 160만원 선으로 능력에 따라 300만원 이상의 꾸준한 수익도 가능하기 때문에 유아 성인 할것없이 다양한 연령에게 인기가 많아 중년여성들이 취업하기에 폭이 넓고 다양한게 장점입니다.


3. 온라인셀러

KC인증마크 새로운 법안에도 해외직구 시장은 여전히 상승중입니다. 해외 오픈마켓에 상품을 국내에 판매하여 재고걱정없이 할수있기에 초기비용없이 창업을 생각하는 중년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연예인 이슈 아이템, 오픈마켓 최저가에 대한 정보들을 빠르게 입수하는 능력만 있다면 억대매출도 충분히 가능한 직업입니다.


4. 초등공부방 창업

초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라면 아이들 교육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동시에 아이들을 돌봐주는 초등공부방 창업이 주목받고 있죠. 간단한 인테리어만으로 집에서도 얼마든지 공부방창업이 가능하기때문에 출산과 경력이 단절된 중년여성들에게 적합합니다.


▣포스팅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하나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