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업 세계 챔피언의 화려한 턱걸이 실력의 사나이 정체

머슬업이란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철봉에다가 손을 잡고 당겨 턱을 철봉 위까지 끌어 올리는 운동인 턱걸이운동과 같은 말 입니다. 맨몽 운동의 최고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이며, 철봉 하나로 화려한 근육 및 근력을 키울수 있는 최고의 운동법 중에 하나 입니다. 우연찮게 유튜브에서 화려한 머슬업을 보여주는 사나이를 보게 되어 가볍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크리스 루에라(chris luera)라는 세계 머슬업 강자들이 출전하여 대결을 펼치는 Battle of the Bars 의 챔피언 입니다. 

▼그의 인상적인 모습은 역시 '타투'인거 같습니다. 조금 과하다고 할 정도로 타투를 강하게 한 면이 있지만, 그만큼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하는 것이기도 하죠.

▼그는 항상 어디를 가든 주목을 받을 만큼 화려한 머슬 업을 보여줍니다.

▲어떻게 보면 따라하기 위험할 정도의 묘기도 보여주기도 하죠. 턱걸이를 정말 턱 만 이용해서 철봉에 버티는 퍼포먼스도 보여줍니다. 일반인들을 절대로 따라하면 안됩니다.



▼그는 매달수 있는 곳이라면 자신의 운동 신경을 유감없이 보여줍니다. 보면 볼수록 지구력이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안나오네요.

▼그가 운동하는 곳은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은거 같습니다.


▼엄청난 근력과 지구력을 보유한 사나이라는것을 보여주는 사진 입니다. 양쪽 팔을 이용해서 바닦에 다이지 않을정도로 공중에 뜬 모습입니다.


▼물론 그가 처음부터 이런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었던건 아닙니다. 끝없는 훈련이 있었기 때문이죠.


▼헬스장도 잘 다니지 않고, 평소 기구들을 이용해서 훈련합니다.




▼그래도 동료들이 함께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정말 타투 한 모습은 멋있네요. 과하게 한 사람들 같은 경우 징그러운 이미지가 보이는데, 이 사람은 오희려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수염 때문에 더 그런거 같네요.


▼영상 하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것 보다는 영상을 직접 보는것이 체감이 확! 올거 같네요.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