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로드 3기 2018년 7월 출시 기대됩니다

필자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진 않았는데, 한 4년전부터 일본 명작 애니를 즐겨보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너의 이름은','늑대아이'등을 시청했었는데요, 정말 할말을 잃을정도로 명작중에 명작이었고, 감동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 장르중에서는 크게 따지지는 않습니다. 멜로, 판타지, 코믹, 액션등 다양한 장르들을 즐기는데요, 최근에 먼치킨 장르인 '오버로드 1,2기'를 모두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스토리 내용을 간단히 설명드리면, 가상의 게임속 공간에서 최고 고레벨을 찍고, 더 이상 할께 없을정도로 하나의 온라인 게임을 평정한 주인공 아인즈 울 고운의 길드장이자 나자릭 지하대분묘'의 주인인 언데드 매직 캐스터 '모몬가'가 등장합니다.



모몬가는 위그드라실의 최강 마법사였으며, 새로운 세계로 넘어왔을때에도 역시나 최강입니다. 뭐 줄거리를 너무 길게 이야기하면 재미없기 때문에 직접 시청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필자는 1기 2기 모두 시청을 했기 때문에 3기가 너무 기다리게 되는데요, 다행이 오버로드 애니 일본 공식홈페이지에서 2018년 7월 출시 방영을 공식화 했기 때문에 여름휴가 동안 시청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오버로드 공식홈페이지


무엇보다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이 많이 활성화 되어 있어서 일본, 한국 동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이 상당수 많이 존재합니다.



관련 사항은 애니플러스tv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참고자료1

참고자료2


제가 최근에 오버로드 1,2기 모두 시청하고 나서 3개의 애니메이션을 시청했는데요, 아직까지 오버로드의 인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3개다 재미가 반감되는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최근에 시청한 애니가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문호 스트레이독스' 이렇게 3가지인데, 개인적으로는 오버로드보다 조금 몰입도가 낮은 애니였습니다.


아무튼 곧 7월 방영출시가 될 예정이니 1달만 기다리면 될것 같아서 조금 참아보겠습니다. 오버로드 3기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