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은 일본 애니 덕후들이 추천하는 사이트 입니다

필자는 아직까진 일본 애니 덕후라고 말할 수 없을만큼 지금까지 본 애니가 매우 적습니다. 심심할때나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을때에 종종 tv에서 방송해주는 애니메이션을 즐겨봅니다.


그러다가 시간이 맞지 않거나 완결이 난 애니메이션의 경우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게 보게되는데요, 한 번은 특정 블로그를 방문했는데, 그곳에서 괜찮은 사이트를 추천해주길래 찾아봤습니다.


유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라프텔


1) 라프텔이라는 사이트는 유료 애니메이션을 서비스를 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불법 애니스트리밍 사이트보다 안전하고, 무엇보다 영상 화질이나 음질이 정말 좋습니다.



상단에 취향저격, 작품찾기, 테마추천, 요일별 신작 등으로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신작 애니 소개는 화면 중앙에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laftel.net/



2) 많은 사람들이 '일곱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을 많이 추천했었는데, 전 아직 시청해보지 못했습니다. 일단 1화무료 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보다가 판단해야겠습니다.



3) 나츠메 우인장 1,2,3,4,5,6기도 엄청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필자는 아직 시청하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주인공이 나오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4) 라프텔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됩니다. 전 아직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조금 더 둘러보고 판단하려고요.



5) 작품이 1,600여개정도 되는데, 생각보다 적은것 같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방영상 모든 애니메이션이 있는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닌거 같습니다.



6) 요일별로 주제에 맞게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도록 정리해둔 모습은 애니119, 모애니, 애니갓 등과 같은 사이트와 비슷한 모습입니다.



7) 개인적으로 '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엄청 재미있게 봤었는데, 역시나 이곳에서도 소개되고 있네요.



8) 아시겠지만, 유료 애니보는 사이트라서 월 정액권을 결제해야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월정액 신청할때에 애니메이션이 무려 16,000편이나 된다고 하네요. 내가 잘못 알고 있었나...



아무튼 3개월에 29,700원인데, 학생들에게는 큰돈이고, 저와 같은 직장인들에게는 부담없는 금액인거 같습니다. 그래도 애니메이션을 꾸준히 보는 애니 덕후들에게나 정액으로 볼 가치가 있지 저 같은 사람은 조금 망설여 집니다.


9) 영상 1회는 무료이기 때문에 회원 가입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 번 시청해봤는데, 화질은 정말 굿(good)입니다. 음질도 좋고, 괜찮네요.



역시 무료서비스와 유료서비스는 차원이 다른거 같습니다. 유료 애니스트리밍 사이트인 라프텔은 넷플릭스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계속 이 사이트를 이용할지는 무료 영상들을 조금 보고 판단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