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맵, 토렌트서치 사이트에 방문자가 급증하게 된 이유

토렌트 사이트는 개인간 P2P 자료공유를 위해서 생겨난 인터넷 프로토콜 기술중에 하나이지만 남용하게되어 불법적인 프로그램이나 영상들을 공유하는 사이트로 변질되었습니다.


이젠 토렌트하면 불법사이트라는 인식이 대부분입니다. 토렌트 이용자수가 줄어들지 않고, 아직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만큼 토렌트 사이트에서 받은 자료는 꼭! 파일점검을 받아야 됩니다.


악성코드나 랜섬웨어 등의 각종 바이러스를 심어서 배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위험한 토렌트 사이트가 사라지다가 다시 생기다가를 반복하는 이유는 그만큼의 수요가 많기 때문 입니다. 토렌트맵, 토렌트서치 같은 사이트는 예전 토렌트킴, 토렌트걸 사이트가 폐쇄됨으로 인해 킴, 걸 이용자들이 대거 이동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토렌트 맵, 토렌트 서치 정말 이용자수가 많은 사이트이다


실제로 토렌트맵 이용자가 얼마만큼이나 되는지 궁금해서 사이트 방문을 해봤습니다. 토렌트서치의 경우 실시간 방문자 집계가 노출되어 있지 않지만, 토렌트맵의 경우 실시간 방문자수 집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신직캠 카테고리 아래쪽에 보면 맨 하단에 현재 사이트 방문자가 접속되어 있는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데, 4,394명이나 접속을 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실시간이라는 측면으로 봤을때 하루 방문자가 대략 50~60만명정도는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그 이상일 가능성도 높습니다. 아무튼 방문자가 굉장히 많을것으로 보입니다.


어떻게 보면 운영자는 가만이 앉아서 편안하게 돈을 번다고 볼 수 있겠지만, 토렌트맵의 경우에도 단속이 걸리게되면 예전의 토렌트킴, 토렌트걸 처럼 폐쇄될 수 있습니다.



토렌트서치 라는 사이트는 꼭 구글이나 네이버를 연상케합니다. 최근 네이버모바일 디자인이 변화였는데요, 그것도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화면 중앙에 검색창 하나 있고, 바로 아래쪽에는 카테고리별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서치 또한 자료가 많기 때문에 방문자가 많을것으로 예상 됩니다.


자주사용하는 프로그램이나 윈도우, 엑셀, 한글등과 같은 프로그램은 정품구입해서 사용할 것으로 권장합니다. 가장 많은 악성코드가 유포되어 있기 때문에 토렌트에서 받는건 조심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