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홍카콜라 홍준표 유튜브 방송 시작하게 된 이유

오늘 TV 홍카콜라 라는 유튜브 채널이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누가 방송을 하는지 예상할 수 있을텐데요, 자유한국당 전 대표인 홍준표가 유튜브 방송으로 새롭게 나타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홍준표 전 대표를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그의 리액션이나 언행, 그리고 언론에서 보여주는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볼 수 있는것이 신기할 뿐입니다.


유튜브는 이제 연예인, 언론인, 정치인, 일반인 가릴것 없이 자유롭게 자신의 영상을 올릴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홍준표 전 대표 또한 정치인이지만 유튜브를 할 수 있는 자유는 있는 것입니다.



현재 첫날이지만 역시나 정치인 답게 하루만에 구독자수가 1만7천명 이상을 찍고 있는 중입니다. 유튜브 채널 첫 화면도 코카콜라를 마시는 홍준표 전 대표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웬지 모르게 사진의 모습이 어울리는건 저만 그렇게 생각이 드는걸까요?


실제로 방송을 시청해보게되면, 전문가가 방송을 편집한 것으로 추정될 정도로 방송 퀄리티는 높습니다. 부담없이 시청할 수 있고, 시청시간도 길지 않기 때문에 재밌게 시청할 수 있어 첫 느낌이 좋았습니다.



TV 홍카콜라 채널을 운영하는 홍준표 전 대표가 유튜브 방송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정리해보면 이렇습니다.


홍준표 전 대표가 유튜브 방송 하게 된 이유


1. 이젠 현실 정치로 돌아올 시점이 되었다.

2. 여론이 조작으로 점철 되어 있고, 언론을 통해서 세상에 여론도 조작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론 왜곡 현상, 여론 조작 현상을 막기 위해 홍준표 전 대표는 유튜브 방송을 시작하게 된 것이다.

3. 대한민국 언론이 바른길로 갈 수 있도록 바로 잡아보겠다.

4. 정확한 정보를 민심에게 전달하기 위해 유튜브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



대략 4가지 정도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현 정권에 대한 비판과 함께 여론이 조작되고 있는 현 상황을 바로잡겠다는 홍준표 전대표의 의지를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필자의 경우에도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지지자였으나 지금까지 국정운영을 살펴보았을때에는 좋은 점수를 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정치에 대해서도 잘 모르고, 정치 이야기를 하고싶지는 않지만, 국민들이 피부로 와 닿을 만큼 만족스러운 운영을 해야되는데, ??? 표만 남는 국정운영에 마음에 들지 않는건 사실입니다.



홍준표 전 대표가 유튜브를 하면서까지 자신의 정치 사상과 언론에 대한 이야기를 얼마나 올바르고, 재미있게 할 것인지 기대될 수 밖에 없네요.



마지막으로 홍준표 전 대표의 유튜브 채널은 2018년 11월 29일에 채널을 만들었으며, 현재까지 조회수 20만회, 구독자 1만7천명이 구독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