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보고 zipbogo net,wizbogo.net 우회 접속 방법 없으며, 트위터, 전용 브라우저 사용해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보고보고 사이트는 유명한 토렌트 사이트였습니다. 하지만, 2018년 10월23일부터로 토렌트킴, 토렌트걸, 보고보고 사이트 모두 폐쇄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보고보고 사이트 주소였던 zipbogo.net 사이트로 접속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변경된 사이트 주소였던 wizbogo.net 사이트로도 접속을 할 수 없는데요, 아무리 우회 접속 방법을 찾아봐도 안됩니다. 각종 DNS 우회 접속이나 전용 프로그램 등을 사용해도 사이트 자체의 도메인이 사라졌기 때문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헛고생하는 셈입니다.


그래서 그와 비슷한 대체 사이트들이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토렌트킴과 비슷한 사이트로써 토렌트왈이라는 사이트도 생겨났으며, 구글검색을 해보면 대부분 상위에 노출되고 있다는걸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수의 토렌트 사이트들이 존재하지만 알고 있듯이 토렌트 사이트는 어둠의 경로이기 때문에 조금만 유명해지면 사이트를 폐쇄해야 됩니다.



사실 토렌트 사이트가 생겨나게 된 배경은 웹하드하고도 연관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웹하드에 자료가 업로드 되면, 몇시간, 또는 몇일 후 토렌트 사이트에 바로 업로드가 됩니다.



이미 많은 해비업로드들이 웹하드에서 활동중이기 때문에 관련된 자료들을 토렌트 사이트로 torrent 파일, 마그넷 주소를 공유하게 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사용자들끼리 p2p 공유를 하게 되고 다운로드 속도가 빠른 이유는 이러한 해비 업로드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보고보고 사이트가 토렌트 사이트였기 때문에 토렌트에 대해서 조금 더 이야기를 해본다면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받을 경우 자동으로 시드도 함께 진행되게 됩니다. 결국에는 파일 공유도 함께하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이야기하는것이지만 보고보고 사이트는 이미 폐쇄 되었고, 언제 다시 부활할지 모릅니다. 각종 DNS 우회 접속 방법이라던지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소용없는 상태라는거 참고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