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앱) 이야기

RadiOn. 아이폰 라디오 어플(앱)

RadiOn 은 5만 가지의 라디오 채널을 감상할수 있는 아이폰 라디오 어플 중에 하나 입니다. 제가 여러개의 음악 어플들을 사용해봤지만 최신가요/국가별/장르별/뉴스/스포츠 등 다양한 채널을 한번에 제공하는 어플을 RadiOn 이 유일했던거 같아 이렇게 소개를 합니다. 기본적으로 스크랩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좋아하는 노래를 스크랩할수 있습니다. 또한 이 어플의 장점은 알람 소리 설정을 스마트폰을 흔들어서 해제 가 가능한게 큰 장점인거 같고, 취침타이머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숙면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아이폰 라디오 어플아이폰 라디오 어플

RadiOn. 참 좋은 어플이긴 합니다만 역시 단점은 존재합니다. 일단 무료 음악 어플 이다보니 광고가 상당히 많은데요, 광고 제거를 하려면 별도의 인앱 결제를 통해 제거할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업데이트를 하면서 끊김 현상이 너무 심한거 같으며, 솔직히 말해서 처음 나왔을때가 가장 좋았던거 같습니다. 로딩시간 지연, 최근들어 버전 1에서 2로 업데이트 되면서 RadiOn1 에서 결제한 사람들은 RadiOn2에서도 중복결제를 해야되는 조금 당황스럽 경험을 한적도 있습니다. 이부분은 빠른 조치가 필요할거 같네요.


*시골청년은 소중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신 개발자님과 관계자분들을 응원합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응원해주세요. 공감하나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