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앱) 이야기

거리측정기(Smart Measure) - 스마트폰으로 높이,거리측정어플(앱)

거리측정기(Smart Measure)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목표물까지의 거리와 높이를 측정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어플(앱) 입니다. skt 공모전 금상을 수상한 만큼 신뢰도가 있습니다. 나무나 건물까지의 거리와 높이를 삼각함수를 이용하여 측정하는 도구어플(앱) 입니다. 측정하려면 자리에서 일어나서 셔텨만 한두번 누르면 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사용법은 카메라 십자선에 목표물의 아래쪽 땅 을 향하면 거리가 측정되는 원리 입니다.

또한 사람의 키를  측정하려면, 사람의 신발을 찍은 후 머리를 찍으면 가능 합니다. 거리측정기(Smart Measure)은 프로(pro)버전의 경우 폭과 면적측정, 빠른 셔텨, 세로모드 자동전환, 카메라 줌, 가상 수평선 보기, 광고없음 등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기 원한다면 유료결제를 해야됩니다. 하지만 건축, 공인중개사, 지리학자 등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어플(앱)이라 생각 됩니다.


*시골청년은 소중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신 개발자님과 관계자분들을 응원합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응원해주세요. 공감하나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